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보상제도 안내
NAME (ip:)
  • DATE 2018-06-11 15:05:43
  • LIKE Like!
  • VIEW 9
RATE 0점

안녕하세요. 애시드핑크 고객님들!

 항상 사랑해주시고 이용해주시는 저희 애시드핑크 회원분들께 저희의 미흡함으로 인해

불편을 겪게 되셨을때, 죄송한 마음을 담아 '보상제도'를 마련했어요!

 

 

 

 

 

 

*보상제도란?


: 상품 주문 후 부득이하게 상품 품절, 오배송, 상품불량 등등으로 인한 불편을 겪은 애시드핑크 회원분들에게만 사용 가능한 예치금 3000원을 보상해 드리는 제도입니다.

 

 


*어떤 경우에 보상을 받나요?


1. 입고지연 상태에서 품절로 변경되어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셨나요?
2. 오배송으로 인해 불편을 겪으셨나요?
3. 입고 지연이 너무 지속되어 불편을 겪으셨나요?
(주문 날짜 기준으로 7일 이후에 상품이 배송되지 않았을 경우 보상제도에 해당합니다.)
4. 상품 불량으로 인해 불편을 겪으셨나요?
(실밥처리, 착용흔적, 상품바코드 제거, 상품오염(냄새), 세탁&수선) 해당하지 않습니다.

 

 

 


**유의사항


:보상제도는 고의적으로 입고 지연되는 상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주문건당으로 보상처리 되오니 참고 부탁드려요.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취소